부산 살이. 이모저모
🖥️
언어
JA
KO
LOG IN
MENU
. . .
Q&A
자주 묻는 질문과 상담.
총 4 건
로그인하고 질문하기
Q. 한국에서 일본어를 쓰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?
👑 초코송이
·
답변 0개
Q. 6月に釜山に旅行に行くんですけど何かイベントがありますか?
👑 daylee_15
·
답변 0개
Q. 테스트2
👑 개발자
·
답변 1개
Q. 테스트
👑 개발자
·
답변 2개